다큐멘터리, 낚시등 공통된 취미 김숙과 구본승 커플 (오만추)

반응형

etc-image-0

 

다큐멘터리, 낚시등 공통된 취미 김숙과 구본승 커플 (오만추)

KBS 2TV와 KBS Joy의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에서 김숙과 구본승의 관계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에게 호감을 표현하며, 최근 방송에서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 [오만추 하이라이트] 구본승, 김숙에게 호감 표시

2월 2일 방송된 '오만추'에서는 구본승이 김숙에게 호감을 드러내는 장면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구본승은 김숙을 선택하며 "기분 좋은 대화가 될 것 같다"고 말했고, 김숙 역시 구본승을 선택하며 두 사람의 마음이 통했습니다. 데이트 중 두 사람은 다큐멘터리, 낚시, 자동차 등 공통 관심사를 발견하며 놀라워했습니다. 또한, 제작진의 손잡기 미션으로 어색해하던 두 사람은 서로의 연애 공백기를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2. 구본승과 김숙, 솔직한 연애사 공개에 시청자 ‘심쿵’

구본승은 "여자친구가 있던 게 17년 전"이라고 밝혔고, 김숙은 "3년 전 알던 친구에게 고백하려 했지만 거절당했다"는 아픈 추억을 전했습니다. 이후 구본승은 김숙을 "우리 숙"이라고 부르며 친근감을 나타냈고, 김숙의 "남자 운전 안 시킨다"는 말에 반했다고 고백했습니다.

 

3. 본숙 커플’의 첫 데이트 공개! 김숙의 돌직구에 구본승 “설렜어요”

3월 2일 방송된 '오만추'에서는 김숙과 구본승의 첫 데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어색함 속에서도 서로의 애칭인 '본숙 커플'을 공유하며 거리를 거닐었습니다. 특히, 김숙은 "오빠, 잠깐 잡아도 될까요?"라며 적극적으로 표현했고, 구본승은 김숙의 머리를 넘겨주는 스킨십을 시도하며 "설레임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4. 성형외과 데이트? 김숙·구본승, 평양냉면과 함께한 자연스러운 스킨십

같은 날 방송에서는 김숙과 구본승이 성형외과 데이트를 즐기며 스킨십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졌습니다. 김숙은 구본승의 눈가 처짐 상담을 위해 성형외과에 함께 갔고, 구본승은 시술을 받았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평양냉면 맛집에서 식사를 하며 김숙이 구본승의 눈썹에 묻은 먼지를 떼어주고, 구본승은 김숙의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겨주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나누었습니다.

 

 

5. 구본승의 무늬오징어 선물? 김숙 “조심스럽지만 연락 중입니다”

3월 7일에는 김숙이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구본승과 사적으로 연락을 주고받는다고 밝혔습니다. 김숙은 발렌타인데이에 구본승이 초콜릿을 보내주었고, 이후 구본승이 낚시로 잡은 무늬오징어를 보내주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김숙은 "조심스러운 단계"라며 현재 관계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6. 점점 가까워지는 김숙♥구본승, 시청자 응원 속 로맨스 꽃피울까?

이처럼 '오만추'를 통해 김숙과 구본승의 관계는 점점 가까워지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로맨스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더 발전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